자주하는질문

Line Stock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이 자주하시는 질문입니다.

  • * 유료 서비스 해지에 따른 요금계산 정책

     


    서비스 해지에 따른 환급액


    가입요금 - (이용일수 x 1일요금 + 해지 환급급 10%)

    단, 기본일수는 7일로 7일미안 이용시에도 7일로 일괄계산



    - 1개월 계약의 경우 : 서비스 가입요금 / 30일


    - 3개월 계약의 경우 : 서비스 가입요금 / 90일


    해지 수수료 : 서비스 가입요금의 10%

     

     

    예) 99만원으로 1개월 가입한 후 5일 사용후 해지할 경우

     

    990,000원-(기본일수7일 x 1일이용금액11,000원 + 해지수수료 99000원) : 814,000원

    (예외 - 해지 당일에 다른 서비스로 변경 시 해지수수료 부과 없음)



    단, 이벤트 등 할인 혜택을 적용 받아 가입하였을 경우에는 정상가를 적용 하여 환불처리되며, 일주일이내 환불시, 일주일간의 요금은 기본 부과됩니다. 


     

  • 유료회원 가입시 추가 기간은 이벤트성 기간이며 해당 전문가가 무료로 드리는것입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예)ㅇㅇㅇ전문가 런칭이벤트     3개월+1개월 무료 기간혜택!!

     

    ->유료로 인정되는 기간은 3개월이며 추가로 받는 1개월은 제외됩니다.

        또한 무료기간에는 정지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즉)전문가방송을 해지시에 유료로 인정되는 3개월에서 일할 계산되어 환불이됩니다.

     

   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• 방송창과의 문제가 발생시에 원격지원으로 해결을 하실수 있습니다.

    사이트 메인페이지 우측 하단 원격지원 신청부분.

     

    관련 문의 사항 및 원격지원 해결은 퓨쳐위즈 고객센터(050-6447-5858)로 전화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문의사항이나 서비스 이용에 불편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사이트 하단에 기입된 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빠른 빠르고 친절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.

  • 고객님의 카드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 하신 후 입력하신 정보가 틀림없을 때에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증권 전문가 방송 가입 비용은 전문가님과 협의로 이루어집니다.

    서비스 가격 결정은 증권전문가와 회원님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하여 결정됩니다.

  • 사이트 고객센터나  퓨쳐위즈 고객센터 050-6447-5858

    전화주시면 원격지원을 통해 해결해 드리겠습니다.

  •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고객센터 직원과 상담해 주시기 바랍니다.